질문과답변
- 첨부파일0
- 추천수
- 0
- 조회수
- 2700
내용
yf소나타 앞범버 살짝긁힌거 55만원 달라고 요구합니다. 원래 50만원인데 카드 계산할꺼면 수수료 10프로 더 내라고 합니다. .
원칙대로하면 범퍼 갈아야하니 80만원 범퍼가격에 휴차료하면 100만원까지 낼래요? 그냥 55만원만 낼래요?
이렇게 협박하는데 어이가없었습니다. 참고하시길바랍니다. 이런 구린일을 많이하는지 홈페이지 보시면 후기란도 없습니다.
전 100프로 제가 겪은 사실만 얘길하는 것이고 제가 이런글 쓰는 것이 법적인문제가 되는거면 내리겠습니다.
아래 링크는 제가 겪을일 지식인에 올린겁니다. 많은 분들이 저같은 피해를 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.
0
0
-
관리자
같은 렌트업을 하는 입장에서 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.
7 년전
주변에 가끔 이런 업체들이 있어서 덩달아 욕을 먹고 있지만 거의 대부분의 업체에서는 이런 일들이 일어나고 있지 않습니다.
대부분의 선량한 렌트업자들이 양심껏, 고객분들께 정성을 다하고 있슴을 기억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.
나 역시 한 번도 수리비에 대해 과다청구한 적이 없으며, 거의 대부분의 렌트업자들도 나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.
좋은 렌트카들도 많으니 이용하시고 좋은 렌트카에 대해서는 칭찬의 글도 아끼지 말고 올려주시면 더 좋은 써비스로 고객님들께 보답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게시물수정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댓글삭제게시물삭제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